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밤 마사지해 줘" 소셜IN : 네이트 연예

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밤 마사지해 줘" 소셜in : 네이트 연예

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밤 마사지해 줘" 소셜in : 네이트 연예

Blog Article


골목 내에 있기 때문에 해가 어둑해질 때 쯤 가니 조금 무서웠다. 개인적으로는 마사지 마치고 나갈 때, 거리에 오토바이나 차는 많이 다녔지만 걸어다니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너무 무서웠다. 처음에 An Spa를 찾아 들어갈 때는 주변에 현지인들이 거주하는 주택 밖에 없어서 구글맵이 잘못 안내해준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다행히 구글맵이 안내해주는대로 들어가보니 마사지 샵이 나왔다. 말레이시아에 처음 오신 지인분들이시면 저는 오리엔탈 시그니쳐 마사지샵 Oriental Signature 을 추천드립니다. 부킷빈땅의 최 중심인 파빌리온 쇼핑몰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 접근성이 그야말로 최고입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처럼 3시간 이상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경우, 방문 전에 미리 예약이 필수인데 "LINE"을 통해서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방콕에서 정통 타이 마사지를 경험하지 않고 태국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아름다운 사원을 감상하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탐닉하는 일에 못지않게 마사지는 태국 여행의 중요한 하이라이트다.


선셋마사지는 워터프런트 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8번 방문해서 각각 다른 마사지사에게 받았음에도 모든 마사지사가 만족스러웠던 헬스랜드 에까마이. 전날 남편과 골프를 치고 온몸이 뻐근하던 차에 받은 120분 타이마사지입니다. 남편은 마사지를 아주 싫어해서 태국와서 2년 넘도록 마사지를 안받다가 한번만 받아보자고 해서 작년 9월 함께 이 곳 헬스랜드 에까마이점을 방문했더랬습니다.


전자 심장 보조장치나 각종 전자 신체 보조기구의 사용 시 사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의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유아나 애완동물 등이 의자 밑이나 의자의 후면부, 다리 조정부 등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마사지사 스킬이 중요한데 잘 훈련된 마사지사였고 압도 적절해서 피로가 많이 풀렸다.


그만큼 잘 챙겨주시니까 가족처럼 오래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 20년동안 보라카이 현지 마사지 샵들과 경쟁하면서 굳건히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 명인약손은 청주시 흥덕구 서경로4번길 13에 위치해 있습니다. 소중한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명인약손을 찾아주시면 최상의 서비스와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문제를 겪고 계신 분들께서는 명인약손을 방문하여 건강을 회복시키시길 권해드립니다. 청주에서 풀바디 마사지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황실바디앤풋샵을 추천드립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에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이 스파에 들어서면 온전히 혼자만의 공간에 있는듯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는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상담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설계한다. 더 오쿠라 스파는 항상 새롭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별한 경험의 정점은 오쿠라 타케 릴리프(Okura Take Relief) 대나무 마사지다. 욕조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앉은 채 따뜻한 대나무 막대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레바 스파의 가장 큰 특징으로 마사지와 피로를 풀어 줄 수 있는 사우나 또한 가능합니다. 또한, 전신 오일 마사지의 경우 한국에서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태국 여행을 가셨다면, 제대로 된 타이마사지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건강하세요안마원'은 동호빌딩 4층에 위치한 마사지 업체입니다. '건강하세요안마원'은 맞춤형 시술을 통해 방문객들이 아주 시원하고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전문 마사지사들의 손길을 느끼며 피로를 풀고, 스트레스와 통증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조은아침지압원은 전신지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신지압을 통해 체내의 에너지를 활성화시키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두통으로 인해 머리가 무거워지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시술을 다 받고 결제를 하면 스탬프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포인트 코스는 40,000원으로 시작하여 임팩트 코스는 60,000원, 퍼펙트 코스는 90,000원, 시프트 코스는 120,000원입니다. 각 코스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와 필요에 맞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은아침지압원은 미추홀구 독배로 380에 위치해 있으며,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원격지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는 정통 지압원입니다.


오일도 선택 가능하고 샵의 분위기도 고급스러워서 이곳이 더 좋았으나, 남편은 미도스파의 마사지를 잊지 모태. 역시 마사지는 마사지사를 잘 만나야하는게 제일 중요하단걸 깨달음..나는 미도스파와 아일라스파 마사지 모두 정말정말 만족했다. 청주 더시암 힐링타이는 여러분의 편안함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업체입니다. 귀한 시간을 내어 방문하시면,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제나 바디테라피는 건전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고객님들을 정성껏 관리해드립니다. 17일 동안의 치앙마이 여행을 하면서 발마사지를 정말 많이 받았는데, 다양하게 경험해보고 싶어서 웬만하면 다 다른 곳을 가보려고 했다.


조명도 잔잔하고, 마사지를 받는 동안 눈은 가려주어 마사지를 받는 온몸의 근육에 신경을 집중할 수 있어 좋았다. 해외여행 예약이 혹시나 잘못될까 하는 불안감은 NO! KKday 앱에서 고객센터와 채팅을 통해 빠르게 문제를 상담할 수 있다. 구글리뷰를 보시면 총 191개의 리뷰 중 평점 4.9나 받을 정도로 평이 좋은 곳입니다.

유유닷컴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하자 유유하자 도메인

Report this page